티스토리 뷰

가장 상품이 저렴한 것은 바로 1금융권 은행입니다.

 

그리고 주거래를 이용하게 되면 우대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죠.

 

저는 KB국민이 제 주거래인데요.

 

요즘에는 진입장벽이 많이 높아져서 우대가 되도 많이 저렴하지는 않을 듯 해요.

 

그래도 다른 곳 보다는 낫다는 생각인데요.

 

그렇다면 국민은행 직장인대출 좋을까요?

 

국민은행 직장인대출 I-STAR  직장인 행복신용상품으로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.

 

서류가 필요없고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으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 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기본적인 신청조건은 법인 중소기업에 3년이상 재직중이어야 합니다.

 

1년간 4대보험을 정상납부하고 있는 근로자여야하고 2,500만원 이상 신청을 원한다면 제2금융권에 내역이 없어야 합니다.

 

최대로 3,000만원까지 가능하며 조건은 3.89% ~ 5.08% 사이에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.

 


우대는 최고 1.1% 까지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3년까지 0.7%가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진행시 매월 변동이 있으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 

인터넷 전용상품이기 때문에 신청시간에 제한이 있습니다.

 

신청은 06:00 ~ 23:00 사이에만 가능하고 주말은 신청이 안됩니다.

 

본인 확인절차는 근무시간 내에 통화로 가능하며 그 외 시간에는 ARS 인증번호로 확인이 됩니다.

 

상환기간은 최저 12개월에서 최장 60개월까지 가능하고 거치기간이 없이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나 원금균등으로 진행 됩니다.

 

이 상품은 별도의 서류가 필요없지만, 소득금액증명 발급번호,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, 장기요양보험료 납입 확인서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상으로 국민은행 직장인대출 내용을 확인해봤습니다.

신고
댓글
댓글쓰기 폼